카테고리 없음

지난 6일 위플레이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

내시리너시리 2024. 3. 8. 13:32

지난 6일 위플레이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

소개

지난 6일 위플레이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멘딕스를 활용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가속화와 생성형 AI' 등 다양한 주제 발표와 함께 산업별로 맞춤화된 데모 시연 등이 이어졌다. 이날 로우코드 플랫폼인 위플레이에서는 AI와 ML을 활용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가 소개되었다.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가속화

이번 행사에서는 멘딕스를 활용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가속화에 대한 주제로 발표가 진행되었다. 멘딕스는 의료분야에서 활용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AI)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로, 이를 통해 의료진들은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발표에서는 멘딕스의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여 의료분야에서의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가속화를 이루어내는지에 대해 소개되었다.

생성형 AI와 산업별 맞춤화된 데모 시연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생성형 AI와 산업별 맞춤화된 데모 시연도 진행되었다. 생성형 AI는 인공지능(AI) 모델이 주어진 데이터를 토대로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하는 기술로, 예측, 창작,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데모 시연이 이루어졌으며, 각 산업에 맞춤화된 솔루션과 서비스가 소개되었다.

결론

이번 위플레이 강남점에서 진행된 행사는 멘딕스를 활용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가속화와 생성형 AI에 대한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별 맞춤화된 데모 시연으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참석한 이들은 최신 기술 동향을 알 수 있었고,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위플레이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할 것으로 기대된다.